|
2026-06-20 21:38
조회: 407
추천: 0
첫주 하드 검밑솔 다 잡았는데이러면 이제 굳이 급하게 스팩업할 필요 없죠?
템에 돈 다 써서 이제 남은 스팩업이 헥사랑 심볼 정도인데 솔에르다가 잘 안모여서 천천히 할까 해서요 담주에 노블 나오고 노세 하검 잡으려고 하거든요 충분하겠죠?
EXP
441
(41%)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스토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