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2:25
조회: 256
추천: 0
쿨뚝 내용을 거꾸로 바꾸는게 맞지않음?지금 있는 10초이하 스킬은 쿨감 2초->10퍼로 쿨감하는 설명은 너무 기괴한거같음 (어차피 최저쿨터임이 5초인데 5~10초 구간을 이렇게 효율을 박살낼이유가?) 차라리 현재 쿨감 2초옵션을 100초 이하 스킬들은 싹다 2초씩 쿨감을 받게하고 100초 초과스킬들은 싹다 2퍼센트씩 쿨감주면 어떰? 이러면 고쿨뚝 오리진 밀리는 현상도 해결되지않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