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5:39
조회: 288
추천: 0
패치 이후 본섭 재획할 때 몹이 샙니다. 본섭 야누스 ,샤워 버그?제목 그대로 패치 이후 재획할 때 몹이 샙니다.
원래 하던대로 같은 위치에 야누스를 설치하고 재획 하는데 몹이 눈에 띄게 자주 샙니다.. 새더라도 10분에 한번 샐까 말까 하는 수준이였는데 야누스의 공격 반응속도(?) 최대 마릿수 타격이후 재타격하는 속도? 가 느려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 원래는 이런식으로 설치하고 사냥했는데 왜 이럴까요.. 서버렉때문인가..? 원래 젠 됐을 때 빠른 시간내로 야누스 범위 전부 클리어 됐는데 오른쪽 정리하고 왼쪽 잠깐 넘어가보면 거의 다음젠 될 무렵에 마무리 되는 몹도 종종 보여요. + 1층 맨왼쪽 몹이 포탈쪽 벽이랑 뽀뽀중인 경우도 엄청 많아졌습니다. 비슷한 경험 하신분 계실까요? ㅠㅠ
EXP
1,111
(55%)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하비에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