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가 사냥이 힘들어서, 원킬이 안나서 대부분 이런 이유로 막혀서 접었을텐데 이번에 야누스30도 그렇고 챌섭 버프도 좋아져서 패스만 사고 추가과금 안해도 플레이가 존나 쾌적해짐

심지어 보스도 완화되서 진짜 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