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0
조회: 217
추천: 1
진짜 삼전이랑 하닉은 상승 폭이 말이 안 되긴 함삼전 20만 하닉 100만이었을 때도 존나 많이 올라갔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삼전 35만이 넘었고 하닉은 300만을 가까이 바라보고 있음 하닉은 500만까지도 가능하다는 여론이 있던데 그건 잘 모르겠고 개인적으로 내 생각은 삼전은 50만까지 올라갈 가능성도 충분할 거 같음
EXP
6,001
(0%)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