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 1800이나 주는거 미쳤네요 ㅋㅋㅋㅋ

적응 안돼서 2,3페는 많이 절었는데 4페는 와... 파괴달고 해도 죽을수가 없는 이 편안함은 뭐죠 ㅋㅋㅋ

기본적으로 텔슝좍에 무호흡딜 캐릭도 아니라 4페 진짜 역대급으로 쉬웠어요

배율은 200이 넘지만 빌드+숙련도 이슈로 3리진 오버컷이 됐어요

1페를 오리진 안쓰고 2분극+어센트로 넘기고 2~3페 잘하고 하면 6극컷이 안될수가 없겠더라구요




1차 해방 무기 추옵작 막힌거 너무 아쉽고 그래도 아르테리아 사냥 쾌적하게만 된다면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