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50
조회: 224
추천: 0
파프무기 버리고 싶어서 유챔 검마 잡기![]() ![]() 기운 1800이나 주는거 미쳤네요 ㅋㅋㅋㅋ 적응 안돼서 2,3페는 많이 절었는데 4페는 와... 파괴달고 해도 죽을수가 없는 이 편안함은 뭐죠 ㅋㅋㅋ 기본적으로 텔슝좍에 무호흡딜 캐릭도 아니라 4페 진짜 역대급으로 쉬웠어요 배율은 200이 넘지만 빌드+숙련도 이슈로 3리진 오버컷이 됐어요 1페를 오리진 안쓰고 2분극+어센트로 넘기고 2~3페 잘하고 하면 6극컷이 안될수가 없겠더라구요 1차 해방 무기 추옵작 막힌거 너무 아쉽고 그래도 아르테리아 사냥 쾌적하게만 된다면 만족!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