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이라 학기중엔 보스돌기 빠듯해서 방학때 몰아서 유챔 육성해주려했는데
레잠 유잠만 해도 모자랄거같아서 챌섭 레테랑 해방무기 있는 배메만 유챔해줄까 고민중;;

해방퀘 진척도 높은 아델이랑 (대신 헥사강화가 많이 더딤)
헥사강화 쎈 렌은 포기할까(해방퀘가 8월초에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