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 궁기 -> 도올갈때 1극박고 다음극딜 돌기 한 25초전까진 도올방 넘어가야 최소컷 마지노선이지? 이게 안밀리니까 1극 놓쳐서 타임아웃난거같음
그냥 포기하고 다음 3중마약때 신규코어 받고 트라이해봐야겠다 너무 큰 욕심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