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25
조회: 389
추천: 0
렌이 진짜 개사기였네 딴거해보니 역체감오진다 ㅋㅋㅋ법사캐는 덮점없어서 도저히못하겠어서 접었고
와헌이 렌이랑 비슷하다 해서 해봤는데 좋긴좋음 근데 커맨드스킬을 렌망혼강림처럼 한스킬로 못묶는점 보스이동할때마다 설치기 깔아줘야되는점 돌진기 선후딜오져서 부드럽게 연속으로 못쓰는점 렌이진짜 그냥 불쾌한거 싹다개선해서 나온캐릭이였다는걸 뼈저리게느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