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캐는 덮점없어서 도저히못하겠어서 접었고
와헌이 렌이랑 비슷하다 해서 해봤는데 좋긴좋음
근데 커맨드스킬을 렌망혼강림처럼 한스킬로 못묶는점
보스이동할때마다 설치기 깔아줘야되는점
돌진기 선후딜오져서 부드럽게 연속으로 못쓰는점
렌이진짜 그냥 불쾌한거 싹다개선해서 나온캐릭이였다는걸 뼈저리게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