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7
조회: 82
추천: 0
오류 뭐 많을 수 있지 많을 수밖에 없지원래 있던 거 다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서버 새로운 시스템 새 UI 다 해서 엄청나게 버그 많을 수 있다는 거 이해함
근데 최소한 1분 기다림, 50% 안내 같은 기본적인 시스템은 유지를 해야지.. 지금 상황 보니 경매장 버그 완전히 다 잡고 안정화되면 그제서야 님들 미안했다 하고 보상 찍 뿌릴거같은데 당장 불편한 거도 어떻게 좀 봐달라는 거지 이게 맞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