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있던 거 다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서버 새로운 시스템 새 UI 다 해서 엄청나게 버그 많을 수 있다는 거 이해함
근데 최소한 1분 기다림, 50% 안내 같은 기본적인 시스템은 유지를 해야지..

지금 상황 보니 경매장 버그 완전히 다 잡고 안정화되면 그제서야 님들 미안했다 하고 보상 찍 뿌릴거같은데
당장 불편한 거도 어떻게 좀 봐달라는 거지 이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