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캐는 환산 10만으로 아델 키우는 중이며 챌섭은 일리움을 키우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고 잘 맞아서 아델의 뻑뻑함을 하다가 기동성이 빠르고 재밌는 일리움을 하다보니..
본캐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환산 10만까지 일리움 어떤가요?

그리고 딜구조 박살났다고 하던데.. 그거 감안했을 때 DPM은 어느정도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