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에 복귀를 했는데용

챌섭 레테 신규 직업 하이퍼 버닝 받았으며 266랩을 달성하였고

스카니아에 280 바이퍼 드랍세팅 메소획득량 장비100% / 아이템드랍률 장비200% 채워놓구 자석펫1마리 보유중
입니다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챌섭과 본섭을 잘 운영할 수 있을까요?

오랜만에 하려니까 감이 안잡히네요

레테로 재획 하려고 하니까 메소가 너무 안모여서 비효율인거 같은데, 하루 일퀘랑 주간퀘 보스 정도만 하구

본섭 넘어가서 재획을 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