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 7 4 입니당 아직 4번 더할수 있는 기회있는데 헥사 첫줄 확률업 썬데이를 기다릴까요..?
헥사코어 순서상으론 헥사2 떡작해야된다는데 헥사1을 완작안하면 뚫지를 못해서요..!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