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로 대동단결 되서 WWE 거는거 너무 재밌다

로아 였으면 공지 한줄 딱 띄워놓고 끝나고

불만 표출하면 쌀먹충이냐 꼬우면 접어라 박히는데

분위기가 너무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