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보스 다밀었는데

최종해방하려면 7주 기다려야 하더라

당장 진힐라 업글도 다음주에 바로 안되고 한주 더기다려야함

공짜로 주는거긴 한데 공백이 커도 좀 너무 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