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엔 유니온8천만 있고 깡통캐릭터인 복귀유저입니다

이번 챌섭에서 유잠 에디에픽잠재 17카르마 18카르마 레잠 에디유잠
등등 사용해서

카르마 18성이랑 유잠+에디에픽 칠흑 3부위
레잠한장 애완미트라
레잠+에디유잠 해방무기
17카르마+유에 여명장신구에 발라서 직작

이렇게 분배해서 사용하고,
챌섭끝나고 방어구들+장신구 빈부위
정도만 18에테나 아케인, 칠흑 등 완작템 구매할 생각인데

이정도면 보스 어디까지 갈수있나요?
해방무기랑 장신구 직작 얼마나 잘되는지에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봤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