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악세 비싸지고 특히 거공은 더 거품낀거 같아서
팔고 챌섭윈브 쿨뚝은 저렴한거같아서 사주려는데 어케생각함?
거공빼면 최종뎀 6퍼정도 떨어지는데 가는보스는 안바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