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획할땐 뜨지도않으면서
일퀘할때 에스페시아 던져주는데
레전뜨면 약올리는것같아서 기분이 더 나쁨..

렙낮은사냥터에서도 동일경험치주거나
상자 끄기버튼 만들어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