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섭 노칼까지 한 유챔애들 보조인데...

설거지해서 스펙 좀 내려놨다가 나중에 정상화 되면 다시 비슷한 거로 살까 고민 중

챌섭에 렌, 보마 ㅈㄴ 많아서 잘 팔릴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