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그런거 없음?

옛날 하버때 키우다 말았다거나 해서
레벨이나 헥사 애매하게 되어있는?

나 윈브 다시 키우고 싶은데
그냥 쌩으로 키우기에는 넘 부담이고

첼섭으로 역소환 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