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41
조회: 135
추천: 0
무리해서 유챔 해주지말까..공대생이라 학기중엔 보스돌기 빠듯해서 방학때 몰아서 유챔 육성해주려했는데
레잠 유잠만 해도 모자랄거같아서 챌섭 레테랑 해방무기 있는 배메만 유챔해줄까 고민중;; 해방퀘 진척도 높은 아델이랑 (대신 헥사강화가 많이 더딤) 헥사강화 쎈 렌은 포기할까(해방퀘가 8월초에 끝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