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끊을때 매달 2회 제공되는 SPT 25~30분이라고 안내받았고
PT끊기전에는 2회 연달아서 써주더니

이번 6월달에 세미피티 문의하니까
1. 정규PT끊으면 SPT 안해준다. <????
2. SPT는 회당 15분이다. <???
3. 연달아 사용 불가하다. <????????

세가지 거짓말을 치며 회피하는 모습을보니
나를 개 호구로 판단한건가 싶어서 기분이 나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헬스장 자체에 전화해보니
정규PT끊으면 SPT 안해준다네
ㅆㅂ 그럼 뭐하러 PT끊노 ㅋㅋ
개 손해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