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나 잠수 이벤트를 대놓고 여는데
직장인들 뻔히 켜두고 나갈거 다 알텐데
피방에서도 다 켜놓고 가는거 알텐데
팅패를 상당히 자주해서 다 팅기게 만드네
짜증난다기보단 좀 아쉽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