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검밑솔 하드로 다 잡았구 검마만 남겨놨는데

퀘는 어디더라 매그너스 까지 잡았고 어둠의흔적 몇개인지는 지금은 몰루..

이번달 검마 솔플말고 2인하면 7월2일 해방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