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초딩때 가던 분식집이라서

거의 10년만에 갔는데

사장님들 그대로다...

원래도 맛있는 곳이 맞는데

유튜브 타서 사람 끊임없이 오네...

맛 옛날 기억 그대로 였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