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환수 첫 소환시 시간 너무 짧음

지금 소환하면 20초로 나오는데 어차피 임펠 계속 써야함 최소 60초, 이왕이면 첫 소환부터 3분으로 나오면 좋을듯

2. 대각텔시 거리짧음

일반 텔은 그렇다 쳐도 대각텔 거리 짧은거 살짝 불편함

3. 오리진 할매 얼굴 너무 길게 보여줌

레테 얼굴을 더 보여줬으면 좋겠다

4. 레테님을 따르겠습니다~~

이 목소리 제발 없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