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 17퍼로 걸었는데 1줄짜리는 안나오고 쌍드 하프만 쳐나옴 ㅋㅋ

20퍼로 걸어도 쌍드만 나오고


31퍼부터는 나오지도 않음 ㅋㅋ


근데 또 에스텔라는 40퍼로 걸어도 쌍드 잘 나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