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라이트하네.....

요번에 보스 20분 된것도 확실하게 라이트한 기조로 가네

로아는 완전 극과 극으로 나누던데 ㅋㅋㅋ

어떻게 사냥 2시간 재획 3번도 못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