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말한 것도 있고
지금까지 해온 것도 있고
그만큼 일 잘해왔고 성공적이었고
신창섭 성격이 유저들에게 빨리 보여주고 싶은 맘이 강함
근데 이게 요즘에는 너무 과하고 그래서 오류가 너무 많음
이로 인해서 돌아오는 피해가 더 큼 실제로
차라리 패치 1-2주 늦게하고 완벽하게 내줬음 좋겠음
굳이 급하게 낼 필요 없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