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그럴수있어
근데 UI가 별로라는것들은 메랜이나 플래닛하던 사람들임?
지금 게임 메인UI 바뀐것도 들어올때 맨날 불편하다는게 똑같은 초식인데 이쯤되면 매번 일부러 분탕치는 세력 아닌가 의심됨

솔직히 지금 메인UI 예전걸로 돌리면 ㅈㄴ 불편한거 팩트인데
이번에 챌섭연어로 돌아온 친구들도 UI보고 깔끔하다고 놀라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