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준비해놨다가
경매장 ㅈ될거 알고 월요일까지만 존버하다
경매장 터트리고 보상 뿌리는거라
보상이 짠듯

챌린저스 Exp패스도 보상설계 ㅂㅅ같이해서
6주뒤면 초성비 개맛없는데 개편해라

1주차만 받아도 유저들이 오디움에 바글거리는데
6주차에 초성비 열리는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