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쌀팔이 대거 정지사태때

레벨 295+ , 전투력 7500+ , "제네해방x"
라는 레전드 인장 가지고

난 사냥이 재밌어서 하는거다
보스 노잼이더라
나보다 많이판애들 많은데 왜 나같은"일반"유저를 정지시키냐

며칠동안 메벤에 부르짖다가 쓰는글마다 블라먹고
현재 로벤가서 메이플 운영이 쓰레기인이유..
라는글 적고 계신다...



10추글에 닉도 안가리고 올려서
글삭 + 아마기간블록 먹은거같아서 걍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