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4
조회: 21,266
추천: 68
정지당한 "계곡"에 대해 알아보자저번 쌀팔이 대거 정지사태때
레벨 295+ , 전투력 7500+ , "제네해방x" 라는 레전드 인장 가지고 난 사냥이 재밌어서 하는거다 보스 노잼이더라 나보다 많이판애들 많은데 왜 나같은"일반"유저를 정지시키냐 며칠동안 메벤에 부르짖다가 쓰는글마다 블라먹고 현재 로벤가서 메이플 운영이 쓰레기인이유.. 라는글 적고 계신다... 10추글에 닉도 안가리고 올려서 글삭 + 아마기간블록 먹은거같아서 걍 적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