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20
조회: 399
추천: 0
보스 20분 진짜 개goat다 ㅋㅋ원래 피방에서 보스 돌면 100분 정도 걸려서 90분 쌀먹 조금 힘들었는데, 이제 한 시간으로 줄어서 30분 재획까지 땡기고 피방코인까지 알뜰하게 챙길 수 있음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