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펜 유닠 럭966 깡통 (스타포스,추옵,줌서,에디 다 없음)
6억2천 정도에 사와서 해도 괜찮으려나요? 너무 비싼가?? 괜찮은거면 다른 여명들도 비슷하게 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