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24
조회: 1,326
추천: 0
아니 근데 챌섭 경매장 통합 이거 좋은거 맞냐??경매장 통합됐다고 챌섭이라고 매물 없어서 비싸던것보다
템값이 그냥 미친듯이 훨씬 더 올라버리네?ㅋㅋㅋㅋ 본섭 시세까지 같이...? 누굴 위한 패치냐 진짜.... 이러면 통합하는 의미가 있어? 아니면 설마 이게 의도한 바야...? 지금 시세가 너무 기이하다................ 살려줘 ㅅㅂ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