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 통합됐다고 챌섭이라고 매물 없어서 비싸던것보다 
템값이 그냥 미친듯이 훨씬 더 올라버리네?ㅋㅋㅋㅋ 본섭 시세까지 같이...? 누굴 위한 패치냐 진짜....
이러면 통합하는 의미가 있어? 
아니면 설마 이게 의도한 바야...?
지금 시세가 너무 기이하다................ 살려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