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행일땐 세상 존나 정신없는데 하다보니까
패턴 피하는 맛도 있고 재밌음
림보가 너무 ㅈ노잼이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것도 있긴한데

근데 렙뻥 너무 악랄합니다 인간적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