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3
조회: 2,180
추천: 7
첼섭 빡세게 달릴 필요 없지않음?지금 빡세게 달리는 사람들은 슈퍼첼린지 찍고 야누스20 받거나 경쟁심리때문에 그럴거고
그거 아니면 어차피 9월까지인데 걍 천천히 키워도 되는거 아님? 접속해서 주마다 4만마리 잡는거 말고는 기간 지난다고 손해볼거 없어보이는데 아닌가? 첼섭 처음해보는거라 솔직히 잘 모르겠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