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빡세게 달리는 사람들은 슈퍼첼린지 찍고 야누스20 받거나 경쟁심리때문에 그럴거고 
그거 아니면 어차피 9월까지인데 걍 천천히 키워도 되는거 아님? 
접속해서 주마다 4만마리 잡는거 말고는 기간 지난다고 손해볼거 없어보이는데 아닌가?
첼섭 처음해보는거라 솔직히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