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5
조회: 409
추천: 0
남들 다 보조 엠블렘 사서 보스 갈 때![]() ![]() 나는 보조 엠블만 안 사고 보스 감 템값 한 250억 정도 쓴 듯? 저렇게 세팅해서 검밑은 다 끝냈고 오늘 퇴근하고 앵컴 8배 먹여서 레벨업한 다음 노말 세렌 패러갈 예정 예상댓글) 무기는 왜 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