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8
조회: 280
추천: 0
포켓몬에는 '대회나감?' 밈이있음이게 포켓몬 스토리 깨는건 워낙 쉽다보니
포켓몬 엔트리에 서약과 제약을걸고 하는데 조금이라도 성능 좋은 포켓몬이 엔트리에 들어가면 대회나감? 이라고 하는 밈이 있음 그래서 메이플에서도 좀만 성능좋은 템으로 ~ 할수있나요? 하면 데티해방함? 하고 달고 다니는데 다들 그 각을 보는것처럼 말하더라 무서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