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34
조회: 340
추천: 0
결정너프 벌써 쎄하다30분에서 20분화하면서 난이도및 피로도 줄어서
보스컷도 좀 내려간느낌인데 그래도 결정이 과하다고는 생각안함 근데 이새ㄲ들 결정너프 때리는 타이밍이 ㅈ같음 유저들이 어느정도 성장해서 보스막 다닐때쯤 ㅈㄴ 조진다는가임 걍 20분화 되면서 추후 너프없이 한번에 조져야 통수 맞는 일 없고 납득이라도 하지 ㅅㅂ
EXP
82,143
(2%)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엉드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