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04
조회: 427
추천: 0
대충 100억이면 노말 메이린 128% 뜨긴하네4여명 17성 15%/에디1줄 + 미트라에 카레잠던져서 마21/에디1줄 기준이긴한데 연모로 하진힐에 하듄까지 잡아야하고 그럼 사파이어 가능하긴한데 그냥 기본템으로 해방까지 악깡버하다가 해방무기 뜨는거 보고 템 맞추는게 맞겠지.. 다음주 노블도 들어오니까
EXP
5,700
(25%)
/ 6,001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띠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