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횟집에 갔는데

메인메뉴인 회는 안나오고

엄청 맛있는 스끼다시만 나온기분임;

그냥 스끼다시만 맛있게 먹고 집에 간 개 찝찝한 기분?????

그 있잖아

블루베리 라든지...

그 경쿠라든지

그 전투복이라든지?!

아 맞네 칭호30일 줘도 좋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