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20
조회: 188
추천: 0
어제 사료 받은거 다 좋은데 좀 아쉬워뭔가 횟집에 갔는데
메인메뉴인 회는 안나오고 엄청 맛있는 스끼다시만 나온기분임; 그냥 스끼다시만 맛있게 먹고 집에 간 개 찝찝한 기분????? 그 있잖아 블루베리 라든지... 그 경쿠라든지 그 전투복이라든지?! 아 맞네 칭호30일 줘도 좋구.....
EXP
3,779
(44%)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yev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