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지금 엔트리템 시세 생각하면
계속 보스 도는거보다 지금 정리때리고
몇달뒤에 최저가에 다시 사는게 이득인거같음

7만, 6.5만 부캐 제물로 바쳐서 챌섭 올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