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고

리레4 컨티3에 하버보장에 이벤링 주스탯 27퍼, 18퍼 두개 에디 마10작 해놨고 매커나 이런것도 스타포스10성 에픽1줄 아랫잠1줄해놨고

보조에 카유 카에에 바르고 1줄씩, 엠블렘 유/레어로 1줄씩, 페어리하트 30퍼 8작에 스타포스8성, 잠재 에픽/레어로 대~충 해놨고

심볼 아케인 렙업중이고(올14)

지금 챌섭 19600점, 투력 2040만인데 머가 시급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