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45
조회: 407
추천: 0
하드카이 왤케 올려치지아버 22성
렙285 조각 4천개 여명17성4개 유레 2줄1줄 어센틱 심볼 450 아케인 만렙 제네무기 레전 2줄 에픽 1줄 보조 엠블 유닉 2줄 에픽 1줄로 깻음 심지어 배메였음 ㅈㄴ약한 그렇담 메이린은18레에 둘둘에 아버면 충분할거임 좀 부족하면 여기에 무보엠레전 2줄둘둘만해도 내가 하드카이 깰때보다 쎌거같은디 노블도 없는데 왤케 다들 급하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