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29
조회: 380
추천: 0
이번 챌섭 유입 뉴비들 카이 많이 어려워하네저번 챌섭 했던 사람 기준으로는 별거 아닐 수 있겠지만
이번 챌섭 유입 지인들 보면 다들 카이에서 꼬접지수 올라간다함 개인적으로 지금 아버 카이 있는 자리에 이지메이린?으로 해서 맛보기 하나 넣고 아버업글을 쿨뚝+메이린소울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카이는 따로 이번 챌섭 난이도 이지로 해서 도전 컨텐츠 형식으로 최초클시 1회성 보상 주는식으로 이지카이 - 솔 에르다 + 조각 노말카이, 하드카이 - 저번 챌섭에서 줬던 보상 이렇게 해서 저번챌섭에 못얻은거 아쉬웠던사람들에게도 동기부여해주고 그러면 좋았을거같음... 암튼 뉴비들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주절주절 해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