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챌섭 했던 사람 기준으로는 별거 아닐 수 있겠지만
이번 챌섭 유입 지인들 보면 다들 카이에서 꼬접지수 올라간다함

개인적으로 지금 아버 카이 있는 자리에 이지메이린?으로 해서
맛보기 하나 넣고 아버업글을 쿨뚝+메이린소울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카이는 따로 이번 챌섭 난이도 이지로 해서
도전 컨텐츠 형식으로 최초클시 1회성 보상 주는식으로
이지카이 - 솔 에르다 + 조각
노말카이, 하드카이 - 저번 챌섭에서 줬던 보상
이렇게 해서 저번챌섭에 못얻은거 아쉬웠던사람들에게도 동기부여해주고 그러면 좋았을거같음...

암튼 뉴비들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주절주절 해봄..